본문 바로가기

by Hunn

Hunn. 합정 교다이야


한국에 들어온지 벌써 한달이 되었다.

이제 예정일까지 남은 일수는 23일.


나는 9개월 만삭 아줌마.


얼마 전 아랫배에 튼살 다섯개를 발견했고

임신 전과 비교해 지금까지 총 11kg가 늘었고

그게 나의 마지노선이라고 다짐했었는데...

막달이 되니 엄청난 속도로 고속상승 중이다-


소화도 안되면서 뭐가 그리도 계속 먹고 싶은지

집에 있으면 부엌을 열두번도 넘게 기웃거린다.


에라 모르겠다 그냥 먹자, 싶다가도

마음 한 켠은 계속 무거운게 -_- 영 찝찝하다. 




그러거나 말거나, 

사진은 음식샷.






합정 교다이야에 갔었다.


식당 안 부엌유리 넘어 직원분이 열심히 왠종일 면을 치대고 접고 자르는걸 보면서 

나의 기대치는 ↑↑↑


시원한게 먹고싶어서 자루우동을 시켰는데, 

따뜻한 우동을 시켰다면 면의 식감이 더 좋았을 것 같다.

통통하고 찰진 우동면을 차가운 소스에 계속해서 찍어 먹다보니까 마지막에 씹을 때는 턱이 좀 아프더라구.

임산부라고 턱관절도 느슨해졌나...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 그래서 그랬을 수도.


그래도 우동면이 참 찰지고 한입 가득 맛나더라-


예상 외로 맛있었던건 당근튀김.

단품이 있으면 추가하고 싶을 정도로 좋았다.








1년 간의 사회경험을 거친 내 동생은,

그동안 많이 성장도 하고 상처도 받았고

주량도 늘어있었다 ㅋ


가시나가 임산부 앞에서 와인 한 병을 혼자 끝냄. 

너가 임신하는 그 날 나도 똑같이 되갚아주리라.



진지한 이야기, 시답잖은 이야기들이 오갔고,

내 짧은 생각으로 주제넘게 조언하지 않으려고 노력했고

그렇게 4시간 정도를 수다 떨며 앉아 있었던거 같다.


글쎄 노력은 한다고 했는데 생각해보면 또 엄청 나불댔던거 같기도 하고 -_-;

그 시간동안 내리 듣고만 있을 수는 없잖아?

판단은 똑똑한 동생이 알아서 하겠지;;;



나도 결혼한지 1년이 지났다.

지난 1년을 뒤돌아보며, 참 감사했다.

M에게 미안한 시간들도 있었고 고맙기도 하고...


#^&%*^(@


역시 밤 12시를 넘기니 이 주체할 수 없는 감성이... ㅋ

이래서 밤에는 잠을 자야 해.



퀵퀵으로 결론은,

밥 잘먹고 똥 잘누고 뱃속애기 건강하고

착한 남편까지 둬서 마음 편하고 큰 걱정거리 없는 내 팔자가 감사하다 ㅋㅋㅋ

잊지않고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ㅋ





끝.





 


'by Hun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Hunn. 돌지나서 하는 이야기.  (0) 2017.06.29
Hunn. 99일에 쓰는 출산후기  (0) 2016.09.26
Hunn. 고양이 중성화  (0) 2016.03.28
Hunn. 근황정리  (0) 2016.03.09
Hunn. 뜬금없지만  (0) 2014.05.10